상단영역

본문영역

맑을아의원, 한 사람을 위한 '프리미엄 공간'에서 1:1상담 가능해

  • 입력 2023.02.22 00:15
  • 수정 2023.03.03 00:02
  • 기자명 엠디저널 기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맑을아의원_조성아 대표원장
맑을아의원_조성아 대표원장

의료미용시술을 위해 방문한 병의원에서 의료미용 지식이 없는 실장과의 상담으로 불편함이나 불이익을 받은 경험이 한 두번은 있을 것이다. 

2021년 10월 개원한 맑을아의원(노원) 조성아 대표원장은 고객과의 커뮤니케이션 구조에서 기술자가 아닌 소통하는 의료인으로서 진료를 보고있다고 전했다.

이러한 조 원장의 기업 철학을 통해 모든 진료가 예약제로 운영되며 조용한 분위기 속 고객에게 편안한 분위기를 제공하고 있다.

조 원장은 병원에 방문한 고객과 직접 대면, 상담을 진행하며 개인의 특별한 상황에 세심한 주의를 기울인다. 상담 이후 고객의 개성을 살리며 밸런스를 갖춘 아름다움을 선사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고 말한다.

 ‘자연스러운 아름다움’을 최우선 가치로 생각하는 맑을아의원은 수술 없이 눈가·입가 등의 미세주름을 전문적으로 케어한다. 미 FDA 승인된 안정성 높은 프리미엄 콜라겐 형성 촉진제로 자가콜라겐 생성을 촉진시켜 피부 내에서 콜라겐의 자가증식이 일어나도록 하는 ‘베이비 콜라겐’, 선처럼 새겨진 미세주름이 흉터처럼 진피에 유착되어 있는 것을 박리하는 ‘자가 진피 재생술’ 등이 그 시그니처 시술이다.

또한 맑을아의원은  ‘소비성’ 진료 서비스가 아닌, 고객과의 지속적인 관계를 지향하면서 가치를 쌓아가는 진료 서비스를 제공한다. 2023년 부터 맑을아의원에서 시행된 라이프 뷰티피케이션 플랜(Life Beautification Plan)은 이러한 병원의 가치를 잘 반영하는 프로그램으로, 해당 고객의 향후 뷰티피케이션 플랜(Beautification Plan)을 함께 고민하고 그 가이드라인을 제공하고 있다.

맑을아의원은 유튜브, 인스타그램 등 활발한 SNS 활동을 통해 온라인상에서도 고객과 적극적으로 소통하고 있으며, 시술 전후는 맑을아의원 유튜브 공식 채널(닥터 맑을아 tv)에서 확인해 볼 수 있다.

저작권자 © 엠디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