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24시간 지속 생리활성 핏-스킨케어 동시 효과, 건강기능성식품 출시

미국 안티에이징 전문 웰- 뷰티 기업 '니오라'

  • 입력 2023.04.04 17:20
  • 수정 2023.04.05 16:05
  • 기자명 엠디저널 기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미국 안티에이징 전문기업 니오라가 한국 식약처 기준에 부합된 장 건강과 식후 혈당상승 억제에 도움을 주고 혈중 중성지질 개선에 도움을 주는(프로바이오틱스, 난소화성말토덱스트린) 건강기능 식품으로 허가를 받아 4월 한국 고객을 위해 출시했다.

니오라핏은 과도한 업부 등의 스트레스로 지쳐 있는 직장인과 쉴 새 없이 돌아가는 잠 못 이루는 현대인들을 겨냥해 24시간 내내 건강한 신진대사-생체리듬관리로 생활 속 건강한 삶을 형성하는데 도움을 준다. 니오라 핏 프로그램의 일부인 니오라핏 영양기능식품 보충제(AM, 콜라겐 파우더(식품)- NOON, 프로바이오틱스 파우더(건기)- PM, 화이버 파우더(건기))로 한국 식약처 인증 기능성식품이다.

니오라의 창립자 제프 올슨의 베스트 셀러 저서, 슬라이트 엣지(The Slight Edge)를 기반으로 탄생한 니오라핏 프로그램은 글로벌 최신 의과학 트랜드인 ‘갈색 지방 변환’을 키포인트로 잡고 건강한 미토콘드리아 활성과 대사관리의 촉진을 이룰 수 있도록 과학적으로 설계된 공식에 따라 아침, 점심, 저녁 시간별에 맞게 최적화된 천연 원료의 성분을 사용하여 마음과 몸과 뷰티 전방위에 있어 균형 잡힌 라이프 피팅을 잡을 수 있도록 지원하는 신진대사 활성 제품&프로그램이다.

한국에서 아침 -콜라겐파우더는 식품 허가 제품으로 주원료인 듀얼 콜라겐 22타입과 17타입이 스킨과 모발 두가지에 영양을 집중시키며, 커피추출물, 녹차추출물 등이 부원료로 함유되어 아침 활성을 돕는다.

점심-프로바이오틱스파우더은 기능성 식품으로 오렌지 껍질에서 추출된 락토바실러스 플랜타룸, 독점 프로바이오틱스 균 스트렙토코커스 써모필러스 두가지 균을 주원료로 이눌린, 프락토올리고당, 이소말트 3종의 프리바이오틱스와 체내 에너지 생성과 대사에 도움을 주는 멀티복합비타민(B1,2,3, 6,12, C, D)을 부원료로 차단과 밸런스를 잡는다.

저녁-화이버파우더-는 기능성 원료인 난소화성말토덱스트린을 주원료로 바나나추출물, 글루코만난, 보리순분말등의 화이버 성분원료가 다양하게 부원료로 포함되어 저녁 시간 배출과 정화를 돕는다.

 

니오라코리아 관계자는 ”니오라핏의 컨셉은 라이프 핏이다. 단순히 살을 빼거나 미용에 집착했던 당신에게 조금 멀리 돌아가는 것처럼 보이는 이 프로그램이 가장 확실하다 라는 걸 보여줄 것이다. 최신 글로벌 트랜드에 대한 과학적인 데이터를 기반하여 원료와 기술에 있어 질 높은 제품이 만들어 졌으니 이를 충분히 잘 활용하시도록 회사는 마케팅 차원에서 지속가능을 위한 모임 및 이벤트를 주기적으로 진행해 나가고 온.오프라인을 통해 고객과 소통해 나갈 것이다. “라고 말했다.

 

니오라 핏은 세 가지 모두 미립자 파우더 형태로 하루 아침, 점심, 저녁 1포씩 섭취하면 된다. 1개월 분의 세트로 구성되었으며 각 제품별 30포씩 포장되었다. 

니오라핏 아침 콜라겐파우더는 1일 1-2포를 모닝 커피 또는 음료에 타서 음용 (공복에 섭취를 권장한다.) 점심 프로바이오틱스 파우더는 1일 1회, 1회 1포를 식전 30분~1시간 전, 입 속에 한 포 탈탈 털어 입 안에서 녹여 먹으면 된다. 저녁 화이버 파우더 역시 1일 1회, 1회 1포를 자기 전 저녁용 차나 따스한 물에 타서 음용하면 된다.

 

제품문의 ) 니오라코리아(유)

1800-5577 / www.neora.com/kr/ko/

저작권자 © 엠디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