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페이스리프팅,다이어트,통증,탈모관리 토탈케어 시나시스템 호평

WSD 백정완대표 시연, 국제미용가연합회 황영란 협회장 설명

  • 입력 2023.06.22 17:13
  • 수정 2023.06.22 17:24
  • 기자명 김영학대기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페이스리프팅,다이어트,통증,탈모관리를 위한 원-스톱 서비스 토탈케어 시나시스템(SYNASYSTEM)이 최근 의료계와 미용성형 분야에 돌풍을 일으키고 있다.

() 더블유에스디 글로벌은 621일 오후 130분 코엑스 컨퍼런스룸(317)에서 시나시스템 런칭 세미나와 함께 신제품 발표회와 시연회를 가졌다.

GCS 김창식대표, 국제미용가연합회 황영란 협회장을 비롯한 150여명의 전문가들이 참여한 이날 세미나에서 WSD 백정완 대표이사가 시나시스템에 대한 설명과 두피치료,통증치료에 대한 시연이 있었다.

아주사랑 한의원 이용운 대표원장은 세계 최고의 뱀독 분리기술로 국내 유일의 살모사 뱀독을 정제 분리하여 독성 성분 자체를 100% 정제한 자연 그대로의 펩타이드로 구현, 안전성과 효과성을 입증한 시나톡스(SYNATOKS)에 대한 이론과 사용법, 효능,제조법에 대한 설명을 했다.

 

특히 이번 행사에서는 글로벌 강소기업 () 지씨에스 글로벌과 업무적 협약 관계를 체결하고 니들프리 인젝터 시나플러스와 시나톡스(페이스, 바디케어), 아트라인(바디케어), 리모어(두피케어) 솔루션을 활용한 멀티케어 프로그램을 선보였다. <사진설명:니들프리 인젝터>

이번에 출시된 시나플러스는 솔루션의 주사량과 압력이 맞춤설정을 위해 개별 설정 가능하도록 제작되었으며, 피부 타입에 따라 설정하여 사용을 할 수 있다. 이날 세미나에 참석한 의사들과 미용관계자들은 기존의 유사 장비와는 한차원 높은 안정적인 사용감으로 호평을 내놓았다.

() 더블유에스디 글로벌은 여러 해동안 축적된 노하우로 시나시스템(SYNASYSTEM)을 개발하여, 미용성형과 통증분야에 의학적으로 체계화된 관리프로그램의 메뉴얼화를 만들었고, 이를 통해 스파 에스테틱 시장 공략에 나서고 있다.

시나시스템에 사용되는 솔루션은 선별된 원료의 수급과 국내 최고 사독 정제기술의 생산과정을 통해 양산되며, 시나시스템을 통해 멀티케어의 영역을 확산할 수 있게 되었다.

시나톡스 천연 펩타이드 솔루션으로 특히 항염, 항통증에 효과를 나타내는 천연원료의 사용으로 미백 리프팅 트러블 케어에 뛰어난 효과를 보이며, FDA, CE, KFDA, CFDA, VFDA 를 획득하여 국내 및 해외 각지에 인증을 취득하였다.

WSD 글로벌의 백정완 대표시나플러스의 개발 단계에서부터 참여하여 가장 이상적인 사용감을 구축 할 수 있게 되었으며 또한 출시 전 다양한 임상을 통해 결과를 도출하고 피부 타입별, 케어 부위별, 적용 범위별 디테일한 시스템을 완성하여 스파 에스테틱에 바로 적용 되도록 시나시스템을 구축하였다고 밝혔다. 현재 시나플러스는 해외에서 러브콜이 쇄도하고 있다고도 전했다

또한 WSD 글로벌은 미용기기 생산기반을 구축하였으며, 특히 국내에 플라즈마장비의 저변 확대와 최초로 플라즈마 관리 프로그램을 구축하여, 피부 타입별 플라즈마케어 적용법 프로그램북을 제작하기도 하였다.

아울러 자사 생산인 울트라플라의 기술 특허와 저온 에어 플라즈마 관련 기술 특허를 출원하였고 국내와 일본, 중국, 베트남을 비롯 유럽과 미국, 호주, 캐나다 등 해외에서 지속적인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WSD 글로벌과 ()지씨에스는 현재 스파 관리제품과 종합미용기기, 홈 뷰티 디바이스 등을 개발중에 있다. 앞으로 하반기 예정 중인 새로운 모델의 출시와 더불어 국내 및 해외 시장을 더욱 확대해 나갈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사진설명:국제미용가연합회 황영란협회장이 시나시스템에 대해 설명을 하고 있다.>

 

 

저작권자 © 엠디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