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27일 강남여성병원,헤라건강학교,수원문화원 업무협약식

상생 발전과 문화교류를 통한 지역사회 봉사 다짐

  • 입력 2023.06.27 20:21
  • 기자명 김영학 대기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수원 강남여성병원(성영모 원장)과 헤라건강학교(총동문회장 허수진),수원문화원(원장 김봉식)27일 강남여성병원 6층 대회의실에서 상생발전과 문화교류를 위한 업무 협약식을 가졌다.

이날 협약식에서 성영모 병원장은 “강남여성병원은 전문적이고 신뢰할 수 있는 의료 서비스를 통해 지역사회는 물론 우리 사회에 건강한 몸과 마음을 지키는 데 앞장 서고 있으며, 현재 개인의 질 높은 삶을 살 수 있게 다양한 교육 및 행사와 봉사 활동을 펼치고 있다고 밝혔다.

수원문화원 김봉식 원장도 사단 차원의 첫 번째 업무협약으로 상당한 의미를 지니고 있다고 전제하고 서로의 경험과 전문성을 공류하고 상호간에 배움의 기회를 나눌 수 있기를 희망한다고 말했다.

헤라건강학교 허수진 동문회장은 이번 업무 협약식은 단순하게 협약서에 서명을 하는 것을 뛰어 넘어 서로가 가지고 있는 가치와 목표를 공유해보고 협력을 해서 더 큰 성과를 이루어내는 좋은 출발점이 되기를 바란다고 강조하고 당당한 여성,헤라 회원 모두를 대표해서 더욱 더 발전된 사회와 지역사회를 위해 봉사할 것을 다짐했다.

이날 협약식에는 병원측에 성영모병원장(헤라건강학교장),하성룡부원장,성혜임 기획실장을 비롯 헤라건강학교 허수진 총동문회장, 송영미 사무총장,고정희 홍보위원,수원문화원 김봉식원장과 관계자들이 함께 자리를 했다.

저작권자 © 엠디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