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9월2일 3시,오색채 케어샐러드 새 사업설명회 개최

대한민국 조리기능장 백항선회장,세계푸드테라피협회에서

  • 입력 2023.08.31 15:32
  • 기자명 엠디저널 김영학대기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색채 케어샐러드 새 사업설명회가 92일 오후 3시 세계푸드테라피협회(회장 백항선, 서울특별시 서대문구 이화여대516 2)에서 열린다.

이날 사업설명회에서는 대한민국 조리기능장이자 생명을 살리는 파이토케미컬의 저자인 백항선 회장이 기존 샐러드와는 전혀 다른 케어샐러드인 식물성콩고기 카프레제 샐러드와 디톡스 스무디 등 개인에게 맞도록 개발된 음식을 선보인다.

특히 식물성콩고기 카프레제와 디톡스 스무디,그리고 히포크라테스 스무디 등은 한 차원 높은 케어 라이프 음식으로 평가받고 있다.

백항선 회장은 내가 먹은 음식이 바로 지금의 나라는 생각으로, ‘탄소중립을 실천하는 채식 한 끼케어샐러드와 해독주스를 먹을 수 있도록 개발했다고 밝혔다.

백항선 회장은 오직 약식동원(藥食同源,약과 음식은 같다)이라는 일념아래 몸에 좋은 음식 연구에 몰두하여, 평소 TV 출연과 요리 프로그램에서 당뇨에 좋은 샐러드와 비만에 좋은 음식들을 소개하면서 입소문이 나기 시작하여, 여러 사람들로부터 호평을 받아왔다.

이번 오색채 케어샐러드 사업설명회는 이같은 많은 사람들의 성원속에서 새사업 오픈식과 함께 하게 되었으며 참석자들에게 ABC주스,오색채 케어샐러드 시식 등을 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문의: 02-6015-3949

 

저작권자 © 엠디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