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9월3일, '2023 더오프닝 개원경영 컨퍼런스’

아라메디칼그룹 윤성민대표, 전국의 개원의와 개원예정의 대상 노하우와 경영 철학 공유

  • 입력 2023.09.03 10:28
  • 수정 2023.09.03 10:39
  • 기자명 엠디저널 김영학 대기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개원의와 개원예정의를 위한 ‘2023 더오프닝 개원경영 컨퍼런스’가  9월3일 12시, 하나금융 4층(서울시 중구 을지로 66) 대강당에서 열린다.

 더오프닝 개원경영 컨퍼런스는 1년에 한번 진행하는 행사로, 전국의 개원의와 개원예정의를 대상으로 노하우와 경영 철학을 공유하는 장이다.

이날 행사는 모두 3가지 세션으로 구성되어 진행되는 데 먼저 세션A는 ‘지역병원을 넘어서는 브랜드의 힘’을 주제로 하여 개원의를 대상으로 진행된다.

△아라메디컬그룹 윤성민 대표 ‘멀리서 고객이 찾아오는 병원 5가지 특징’, △민트병원 김재욱 원장 ‘로컬에서 병원으로 확장한 브랜드의 힘’, △아라메디컬그룹 노경빈 이사 ‘브랜드를 브란드 답게 만드는 채용과 운영’, △센트럴서울안과 최재완 원장 ‘교육시스템에 만들어내는 놀라운 경영 성과’, △대정요양병원 이지원 원장 ‘대정요양병원의 특별한 환자 경험과 조직문화’, △황혜미 교수 ‘서비스 경영 시스템 구축하기’ 등의 순서로 진행될 예정이다.

세션B는 ‘다름을 만들어내는 개원 필수 전략’을 주제로 개원예정의 대상으로 진행하는 컨퍼런스가 열린다. 해당 세션은 개원의 시작, 입지와 공간에 대한 새로운 관점, 개원예정의가 알아야 하는 마케팅으로 구분된다.

‘개원의 시작’ 소주제에서는 △더오프닝 세무전문 이세건 세무사 ‘개원자금 얼마나 필요한가?’, △하나은행 담당자 ‘개원예정의를 위한 금융설게 TIP과 사례’, △백년약속치과 김창우 원장 ‘디테일한 개원 준비가 성공 개원을 만든다’로 이야기를 나눈다.

이어 ‘입지와 공간에 대한 새로운 관점’ 부문에서는 △더오프닝 부동산 김한올 팀장 ‘좋은 입지를 알아보는 새로운 공식과 입지 소개’, △더오프닝 인테리어 김기만 대표 ‘소개 고객을 만드는 인테리어 전략’, △업무마켓9 최준혁 대표 ‘비용은 절감하고 구매관리까지 해결하는 디지털 솔루션’에 대해 살펴본다.

마지막으로 ‘개원예정의가 알아야 하는 마케팅’에서는 △아라메디컬그룹 한미선 컨설턴트 ‘브랜드를 강화시키는 콘텐츠의 비밀’, △아라메디컬그룹 김근호 마케팅 이사 ‘성과나는 온오프라인 개원 마케팅 전략’에 대해 공유한다.

저작권자 © 엠디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