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2023 헤라여신 축제의 밤”-헤라건강학교 총동문회와 어울림 봉사회

13일 리츠호텔, 성영모원장,허수진회장 수원 셀렙 총출동!

  • 입력 2023.12.14 07:08
  • 수정 2023.12.14 07:11
  • 기자명 엠디저널 김영학 대기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헤라는 계속 행복을 성장시키고 건강해야 즐겁다

헤라건강학교 총동문회(회장 허수진,교장 성영모)와 어울림헤라봉사회 “2023 헤라여신 축제의 밤행사가 13일 오후 6시 수원 호텔 리츠 그랜드 볼룸에서 열렸다.

전미숙 단장이 이끄는 진도 북놀이와 디스코 장고로 시작한 이날 행사는 헤라 총동문회 송영미사무총장의이 단기를 필두로 허수진 총동문회장,성영모 강남여성병원장,그리고 임원진들의 멋진 드레스 코드 패션쇼 차림으로 런웨이(runway) 입장을 하면서 축제의 장을 열었다.

이날 행사는의 주인공인 헤라 총동문 200여명을 비롯 백혜련 국회의원, 박광온 국회의원,김영진 국회의원,김기정 수원시의회 의장,김봉식 수원문화원장,김도훈 경기도의원, 박옥분 경기도의원, 이재형 수원시의원, 이병진 수원시학교운영위원협의회장 등이 모두 참석, 시상과 함께 어울림 마당을 가져 흥겨운 시간을 가졌다.

이 날 허수진 헤라건강학교 총동문회장은 인사말을 통해 지역사회를 빛나는 헤라건강학교 총동문회는 수원 으뜸 봉사단체로 짧은 시간안에 우뚝 서 있으며 이 모든 것은 동문회원들의 적극적인 참여와 주변의 도움 때문이며, 모든 분들에게 감사 드린다고 말하고 더욱 더 멋진 혜라, 건강한 헤라,‘원니스(oneness)를 이루며 뭐든지 해내는 해라!’로 발전시켜 나갈 것을 강조했다.

한편 2부 순서에서는 트로트 난타 공연을 비롯,가수 축하공연,헤라송,각 기수 장기 자랑 등 흥겨운 모든 시간들을  순수 혜라 여신들의 힘으로 즐거운 여흥 시간을 가졌다.

201744일 개강한 헤라건강학교는 현재 9기 졸업생까지 배출, 500여명의 동문들이 어울림 헤라봉사회에 가입, 활발한 봉사 활동을 펼치고 있다. 지난 9일에도 강남여성병원과 함께 준비한 700만원 상당의 선물을 취약계층 어린이, 다문화 가정, 저소득 가장에게 전달하는 나눔은 기적을 만든다! 헤라건강학교 기부산타라는 행사를 개최했다.

지난 1985년 개원한 강남여성병원은 높은 기술력과 선진의료기술을 보유하고 있으며, 여성의 건강과 아름다움을 위해 끊임없이 노력하는 여성전문 의료기관이다.

한편 2023헤라건강학교 총동문회와 어울림헤라봉사회 유공자들에 의한 시상식에서는 허수진 총문회장, 한양순 헤라골프회장(헤라 3기 회장),송영미 사무총장이 학교장인 성영모 강남여성병원장을 받은 것을 비롯 고정희 홍보국장이 김영진 국회의원 상을 수상했다(아래 표 참고)

 

 

저작권자 © 엠디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