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MD저널, IFBB 엘리트 프로 경기&강원지부 MOU체결

  • 입력 2024.01.08 14:30
  • 수정 2024.01.09 15:51
  • 기자명 최요심 기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난 1월 6일 글로벌 최대 보디빌딩 협회인 IFBB 엘리트 프로 코리아(IFBB Elite Pro Korea) 경기&강원지부가 MD 저널과 MOU 협약을 체결했다.

이번 협약을 통해 양사는 시범사업에 착수할 예정이다. 양사의 주 협업 목적은 1)보디빌딩 프로 단체 대회 개최 관련 홍보 및 후원 업체 지속적인 홍보, 2)프로 단체 각종 행사 관련 적극적 참여 지원 및 협력, 3)회원의 비즈니스 발전을 위한 협업 및 새로운 수익모델 개발 등 양 단체의 발전과 우호 증진에 필요한 사안이다.

이를 통해 보디빌딩 발전과 화합, 동반 성장을 도모하며 궁극적인 대한민국 국민건강 증진을 위해 업무 협력을 실현하며, 상호 협력을 통해 상호 이익을 추구할 것이라 밝혔다.

IFBB 엘리트 프로 코리아 경기&강원 지부의 김성권 회장은 “프로빌딩계의 새로운 저변을 개척할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라며 “회원들과 선수들의 땀방울에 부응하고자 노력하겠다”고 강조했다.

MD저널 강영수 CMO는 “건강의 핵심이 '얼마나 오래'에서 '어떻게 오래'로 바뀐 고령화 사회에서, 운동은 건강에 빼놓을 수 없는 요소”라고 강조하며 “국민건강을 위해 헌신한다는 목표를 가진 건강 저널로서 IFBB 엘리트 프로 코리아의 비상에 힘을 보태겠다”고 설명했다.

한편, IFBB 엘리트 프로의 경기&강원지부는 지난해 11월 140여명의 중앙임원 및 지역지부 임원들이 참석한 가운데 출범한 바 있다.

저작권자 © 엠디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