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2월1일부터 오크우드 봄 의원, 척추,턱관절,통증 전문 나인석원장 초빙

조은석 비뇨기과원장도 전립선 남성고민 해결, 초빙 진료중

  • 입력 2024.01.19 08:52
  • 수정 2024.01.19 08:55
  • 기자명 엠디저널 김영학대기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크우드 봄 의원이 개원 2주년을 맞아 비뇨기과 조은석원장, 턱관절 도수치료 전문 나인석 원장을 초빙하여,직장인들을 위한 새로운 치료 영역을 넓히고 있다.

척추, 턱관절, 통증을 약이나 주사 없이 손으로 치료(도수)하는 나인석원장<사진>은 이 분야 최고의 전문가로 뇌파검사 진단기를 도입하여 5분이내에 뇌파와 자율신경상태를 진단한다.

진단 후에 환자들이 턱관절과 도수치료와 의료기기(미세전류cyrus전기도수치료 )를 통하여 척추와 관절의 통증까지 줄이며,척추를 바꾸며(근본원인) 통증(증상)까지 없애준다. 아울러 나인석 원장이 직접 턱관절과 척추(상부경추)을 교정을 한다.

치료 후에는 환자들의 좋아진 몸 상태를 뇌파검사기를 통해 치료 전과 치료 후를 비교하여 자세한 설명을 통해 환자 만족도를 높여주고 있다.

나인석 원장은 10년이상 턱관절과 20년 이상 척추 도수치료에 결과를 바탕으로 "임상 턱관절 도수치료" 책을 발간했으며,현재 턱관절도수의학회 회장을 맡고 있다.

21일부터 오크우드 봄 의원에서 나인석원장의 전문 치료를 받을 수 있다.

 

한편 중년 남성의 고민인 전립선 질환과 남성기 문제에 대해서는 현재 비뇨기관 전문의 조은석 원장<사진>에게 현재 오크우드 봄 의원에서 진료와 도움을 받을 수 있다.

 

 

 

 

 

 

저작권자 © 엠디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