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김종대 이사장 국민건강보험 일산병원 방문

  • 입력 2013.01.31 00:00
  • 기자명 emddaily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신년업무계획 보고 및 토론회 개최-

- 보험자 병원으로서 일산병원의 발전방향 모색-

국민건강보험 일산병원(병원장 김광문)이 29일(화) 김종대 국민건강보험공단 이사장이 참석한 가운데 '2013 신년업무계획보고 및 토론회'를 개최했다.

김 이사장은 이날 일산병원을 방문한 자리에서 직원들을 격려하고 신년 업무계획을 보고 받은 후 보험자 병원으로서 일산병원의 역할과 발전방향에 대한 심도 있는 토론의 시간을 이어갔다.

‘일산병원의 발전방향’이라는 주제로 개최된 이번 토론회에서는 그간 일산병원의 운영성과와 운영상 느낀 문제점에 대한 의견을 공유하고 향후 보험자 병원으로서 역할을 강화해 나갈 수 있는 방안에 대해 의견을 나누는 뜻 깊은 시간을 가졌다.

[1L]

김종대 국민건강보험공단 이사장이 29일 국민건강보험 일산병원(병원장 김광문)을 방문해 신년 업무계획을 보고 받고 있다.

이날 참석한 김 이사장은 "국민건강보험 일산병원은 보건의료정책을 선도적으로 수행하는 공공의료의 중심병원으로서 적정의료서비스제공과 다양한 연구 활동을 통해 국민보건 향상에 크게 기여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국내 유일의 보험자 직영병원으로서 국민건강증진은 물론 공단이 추진하고 있는 실천적 건강복지 플랜 등과 같은 건강보험제도 발전을 실현해 나갈 수 있도록 각자의 자리에서 최선의 노력을 다해주기 바란다."고 당부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