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메디톡스, IMCAS Paris 2013 참여

메디컬 에스테틱 분야에서 입지 강화


  • 입력 2013.02.04 00:00
  • 기자명 emddaily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L]글로벌 바이오 제약사 ㈜메디톡스 (대표:정현호/www.medytox.com)는 지난 1월 31일부터 2월 3일까지 프랑스 파리에서 개최된 세계 최대 규모의 미용성형학회인 제 15회 IMCAS Paris (International Master Course on Aging Skin)에 참가했다고 밝혔다.
IMCAS Paris 는 미용성형 관련 학회 중 가장 인지도가 높고 규모가 큰 학회로, 현재 프랑스 파리를 중심으로 인도, 중국, 홍콩 및 싱가폴 등의 주요 국가에서 연 3~4회에 걸쳐 개최되고 있다. 메디톡스는 본 학회 참여를 통해 자사의 주요 제품인 보툴리눔톡신 A형 제제 메디톡신 (수출명: 뉴로녹스)과 곧 국내 출시를 앞둔 HA 필러 뉴라미스 를 소개했다.
분당서울대학교병원의 피부과 허창훈 교수는 보툴리눔 톡신을 주제로 한 강연에서 현재 전 세계적으로 문제가 되고 있는 위조 톡신 (fake toxin)에 대한 위험성을 경고했으며, 아시아를 대표하는 보툴리눔 톡신 제품으로 메디톡신을 소개하여 눈길을 끌었다.
메디톡스의 정현호 대표는 “IMCAS Paris 와 같은 세계적으로 영향력이 큰 학회의 참여를 통해, 메디톡스가 메디컬 에스테틱 분야에서 더욱 입지를 강화시켜 나갈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 며 “앞으로도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바탕으로 메디톡신의 인지도를 높이고 아시아 No.1 톡신을 넘어 세계 시장에서 우리 제품의 우수성을 더욱 높이 인정 받을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 고 말했다.
한편, 메디톡스는 최근 SCI급 저널인 미국피부외과학술지(Dermatologic Surgery)에 메디톡신의 ‘미간주름개선의 유효성 및 안전성을 입증’하는 논문을 포함, 총 4개의 논문을 게재하는 등 활발한 연구 활동을 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