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한국다케다제약,‘화이투벤’ 함성에 기부금 쑥쑥!

  • 입력 2013.02.18 00:00
  • 기자명 emddaily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30년 전통
화이투벤, 대표 광고 ‘화!이!투!벤!’ 시민 외치기 통해 재현 


[1L]한국다케다제약이 ‘화이투벤 외치기 데시벨 측정 이벤트’를 마련했다. 이번 이벤트는 리뉴얼 화이투벤 5종을 출시, 이를 기념하기 위해 진행된다.

 

화이투벤은 다케다제약이 한일약품과의 기술제휴를 통해 1983년 처음 발매한 이후 지난 30년간 명실공히 대한민국 대표 감기약으로 자리매김 해온 장수 브랜드로 새롭게 리뉴얼 된 화이투벤 5종 출시를 통해 다시 한번 소비자에게 대한민국 대표 감기약 화이투벤을 리마인드 할 이벤트를 펼친다.

 

이번 이벤트는 소비자가 직접 참여하여, ‘화이투벤’을 외치고, 목소리를 측정해 데시벨이 올라가는 만큼 금액으로 환산, 기부하는 형식으로 진행된다. 많은 소비자가 재미있는 광고로 기억하는 ‘화!이!투!벤!’ 스타카토 광고를 환기시키고, 직접 외쳐 최고 데시벨에 도전하는 재미를 주는 한편, 데시벨로 모인 적립금을 소외된 이웃에게 기부하는 의미 있는 행사로 진행 할 예정이다.

 

한국다케다제약 일반의약품 사업부 배연희 부장은 “화이투벤을 크게 외치는 스타카토 광고 재현 이벤트를 통해 소비자에게 새로워진 화이투벤을 다시 한 번 알리는 계기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며, “이와 동시에 30년간 화이투벤이 받은 국민적 관심과 사랑을 다시 소외된 이웃에게 기부를 통해 되돌려주기 위한 의미도 포함됐다”고 이벤트의 취지를 설명했다.

 

이번 화이투벤 외치기 데시벨 측정 이벤트는 한국다케다제약 임직원을 시작으로 명동, 강남 등 거리이벤트로도 마련되어 더 많은 시민이 참여하고, 기부할 수 있는 장이 되도록 진행할 예정이다.

 

한편 새롭게 출시된 화이투벤은 비타민C가 강화된 화이투벤 플러스라인 2종(화이투벤 씨플러스, 화이투벤 노즈플러스)과 환자 선호도 측면에서 정제 대비 삼킴, 약효 발현 및 지속성에 대한 만족도가 높다고 평가된 연질 캡슐 제형으로, 네오솔 특허 공법 (Nelosol TM)을 사용해 약물의 생체 내 이용성을 증대시키는 ‘화이투벤 큐Q시리즈’ 3종(큐, 큐 노즈, 큐 코프)으로 다양화되어 소비자들의 선택의 폭을 넓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