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한국릴리 ‘시알리스 5mg 매일 복용법’ 2주 단위 패키지 출시

  • 입력 2013.02.18 00:00
  • 기자명 emddaily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시알리스, 매일 복용법 중 최초로 2주 단위 14정 패키지 출시
- 기존 제품의 가격 부담을 느낀 환자들에게 새로운 맞춤 치료 옵션 제시

[1L](2013년 2월 18일) 한국릴리(대표: 폴 헨리 휴버스)는 발기부전 치료제 ‘시알리스 5mg 매일 복용법(성분명: 타다라필)’의 2주 단위 패키지(14정)를 2월 18일 새롭게 출시한다고 밝혔다. 매일 한 알씩 복용하는 발기부전 치료제는 지금껏 한 달 단위로만 판매돼왔으나, 최초로 2주 단위의 ‘시알리스 5mg 14정 패키지’가 출시됨에 따라 처음 ‘발기부전 치료제 매일 복용법’을 시도하는 환자들에게도 좋은 치료옵션이 될 전망이다.

시알리스 5mg은 유일하게 미국 FDA로부터 효과와 안전성을 입증 받은 ‘매일 복용법 발기부전 치료제’로, ,  일시적인 발기력 개선이 아니라 ‘발기부전이 없는 것과 같은 정상적인 성생활’을 가능하게 하며, 이를 통해 남성의 자신감까지 유지시킨다는 장점이 있다.2, ,  새롭게 출시되는 ‘시알리스 5mg 14정 패키지’는 기존 시알리스 5mg(28정)의 절반가격으로 판매돼 처음 매일 복용법을 시도하는 환자들에게도 비교적 부담이 적다. 매일 복용법에 대한 경험이 없어 치료를 망설이는 환자들이 가격에 대한 부담을 덜고, 자신의 성생활 패턴에 맞는 치료를 받아볼 수 있도록 치료 문턱을 낮춘 것.

한국릴리의 폴 헨리 휴버스 사장은 “한국릴리는 보다 많은 발기부전 환자들이 자신의 성생활 패턴에 맞는 치료제를 경험하고, 매일 복용을 통해 남성으로서 자신감을 되찾을 수 있도록 ‘시알리스 5mg 매일 복용법’의 2주 단위 패키지(14정)를 출시했다”며 “한국릴리는 지속적으로 차별화된 치료혜택을 제시해온 ‘시알리스’를 공급하는 기업으로서 앞으로도 한국 남성의 삶의 질을 향상시키고 건강을 증진하는 데 큰 도움이 될 수 있기를 희망한다”라고 밝혔다.

한편, 시알리스 5mg 매일 복용법은 세계 최초이자 유일하게 미국 FDA와 국내 식약청으로부터 기존의 .발기부전 치료에 대한 적응증 외에.발기부전과 양성 전립선 비대증을 동반한 환자 및 .양성 전립선 비대증 징후 및 증상 치료에 대한 적응증을 승인 받았으며2,  이에 힘입어 최근 국내 비뇨기과와 종합병원에서 발기부전 치료제들 중 처방 1위를 차지했다. 

국내에 출시된 시알리스 제품으로는 필요 시 복용하면 36시간 효과가 유지되는 .시알리스 20mg, .시알리스 10mg과, 매일 복용하면 항상 효과가 지속되는 .시알리스 5mg 매일 복용법(28정), 그리고 이번에 새롭게 출시된 .시알리스 5mg 2주 단위 패키지(14정)가 있다. 

발기부전과 양성 전립선 비대증
발기부전은 남성이 성적으로 흥분했을 때 음경에 충분한 혈액이 공급되지 않아 팽창하지 못하거나 발기를 유지하지 못하는 증상을 뜻한다. Massachusetts Male Aging study 에 의하면 40-70세 남성의 약 50퍼센트 이상에서 발기부전이 보고되었다.  양성 전립선 비대증은 전립선이 비대해지는 질환으로, 비대해진 전립선이 요도와 방광경부를 압박하면서 정상적인 배뇨 주기에 문제를 일으켜 하부 요로 증상을 일으킬 수 있다. 발기부전과 양성 전립선비대증은 같은 환자에게 나타날 수 있다. 대규모 역학조사인 Cologne male survey에 따르면 발기부전 환자의 약 72.2%가 하부요로증상을 호소하고 있는 것으로 보고된 바 있다. .

시알리스2
시알리스는 매일 복용 시 하루 중 언제나 성생활이 가능한 ‘시알리스 5mg’ 매일 복용법과 필요 시 복용하면 36시간 까지 효과가 지속되는 ‘시알리스 20mg, 10mg’이라는 두 가지 치료옵션을 제공하는 경구용 발기부전 치료제이다. 시알리스 5mg 매일 복용법은 세계 최초로 발기부전과 양성 전립선 비대증을 동반한 남성의 발기부전 및 양성 전립선 비대증 징후 및 증상 치료제로도 승인 받았다. 발기부전과 양성 전립선 비대증을 동반한 환자에서 두 가지 질환의 증상을 동시에 효과적으로 개선시킨다. 발기부전 치료제 중 매일 복용법으로 세계 최초로 유일하게 미국 FDA의 승인을 받아 효과와 안전성을 확인받았으며, 매일 복용법으로 ‘발기부전이 없던 때와 같이’ 하루 중 원할 땐 언제나 성생활 시도를 가능케 한다. 시알리스 20mg, 10mg은 필요 시 복용하면 36시간까지 발기개선 효과가 지속되는 유일한 경구용 발기부전 치료제다. 약물 복용 시 30분 이내에 발기 상태가 나타나고 투여 한 후 36시간까지 성공적인 성관계를 가질 수 있도록 효과가 지속되어, 환자들은 이 중 원하는 때 언제나 성관계 시도가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