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국내 최초 줄기세포 미용치료 전문 ‘셀파크피부과’ 개원

  • 입력 2013.03.04 00:00
  • 기자명 emddaily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줄기세포 미용치료 전문 안티에이징 클리닉 ‘셀파크피부과’ 새롭게 출발
-관련 국제/ 국내 특허를 보유하고 자체 줄기세포 뱅킹 시스템과 부설 연구소를 통해 신뢰도와 전문성 높여

[1L] 국내 최초 줄기세포 미용치료 전문 안티에이징 클리닉 ‘셀파크피부과 (박병순 대표원장)’가 새롭게 개원했다.
셀파크피부과는 기존 미용성형 개념을 벗어나 세포를 기반으로 친생체적인 미용 재생 치료를 통해 자연스러운 아름다움을 추구하는 안티에이징 전문 병원이다. 병원내 자체 줄기세포 뱅킹시스템를 갖추고 있으며, 부설 줄기세포 연구소에 세포 전문 연구원이 상주하고 있어 높은 전문성과 신뢰성을 바탕으로 안전한 세포치료를 경험할 수 있다. 
특히 셀파크피부과의 박병순 원장은 국내 대표적인 네트워크병원인 리더스 피부과의 공동 창립자로, 줄기세포 안티에이징 관련 7개 특허를 가지고 있으며 줄기세포를 이용한 안티에이징 논문을 10여편 이상 발표했을 정도로 국내 줄기세포 분야의 선도적인 역할을 하고 있다. 또한 줄기세포 안티에이징 분야의 미국 의학교과서를 집필했을 정도로 줄기세포연구분야에서 세계적인 명성을 쌓고 있다. 

세포 치료를 통한 조화로운 아름다움을 강조하는 셀파크피부과는 ‘시간이 갈수록 가치 있는 아름다움’이라는 컨셉아래 생체 친화적인 치료를 추구하는 세포힐링 시스템과 고객 1:1 맞춤형 케어로 차별화된 전문적인 미용시술 서비스를 제공하는 한편 ‘아름다움의 가치를 켜세요, Beauty ON’ 캠페인과 다양한 문화 마케팅을 통해 고객의 마음까지 힐링하는 다양한 프로그램을 선보일 계획이다. 
오는 4월에는 셀파크피부과 개원을 기념해 진정한 아름다움에 대한 가치를 찾아보고, 인위적인 아름다움 대신 특별한 가치를 만들어 가는 각계각층의 게스트와 함께 이야기를 나눠보는 
‘Beauty ON 토크콘서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박병순 원장은 “그동안 안티에이징 미용 시술이 많은 발전을 이뤄왔지만 사람들은 끊임없이 새롭고 효과가 높은 새로운 시술을 원하고 있다”며 “10년이상 줄기세포 안티에이징 시술을 연구해 온 전문성을 바탕으로 고객에게 시간이 갈수록 가치있고 자연스러운 아름다움을 선사하기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