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강동경희대학교병원, 2013 국제비즈니스대상

  • 입력 2013.09.03 00:00
  • 기자명 emddaily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강동경희대학교병원(원장 박문서)이 2013 제10회 국제비즈니스대상(IBA. International Business Awards)에서 금상 2개 부분, 동상 1개 부문을 수상했다. 

▲홍보동영상 ‘메디컬파워’는 영상부문에서 비디오-메거진포맷, 비디오-오리엔테이션으로 각각 금상 2개를 수상했다. 메디컬파워는 홍보 동영상으로 일반인들이 쉽게 on-line 상으로 접근할 수 있는 접근성과 편집,기획의 독창성, 일반인들이 쉽게 이해할 수 있는 편안한 멘트로 IBA Video 카테고리 심사위원들의 높은 점수를 받았다. 

매달 발행되는 병원보 'for you'의 메인 기사 내용을 ‘메디컬파워’ 홍보동영상으로 제작하고 있으며, 질병에 대한 정보를 알기 쉽게 전달하여 국민들의 ‘삶의 질’을 높이고자 노력하고 있다. 또한, 온라인과 모바일, 오프라인 등 다양한 홍보마케팅 Tool과 연계하면서 홍보 효과를 극대화하고 있다. 

특히 산부인과 이선경 교수의 ‘자궁암’ 동영상은 의료기관에서 올린 동영상 중 이례적으로 유튜브(Youtube) 조회 수 1만9천 건을 돌파하는 등 성공적인 결과를 내고 있다. 

메디컬파워는 병원 홈페이지, Youtube를 비롯해 SNS(트위터, 페이스북)와 연계되어 있어 컴퓨터, 모바일 등에서 클릭 한 번으로 편리하게 접할 수 있다. 

또한, ▲홍보브로슈어 ‘New Paradigm of Korean Medical Service’는 출판부문에서 동상을 수상했다. 홍보 브로슈어는 ‘고객 중심의 진료문화 구축’을 중심으로 하는 병원의 비전을 공유하고 변화와 도약을 위한 창조적인 도전을 시작하는 병원만의 혁신적인 시스템, 특화된 진료체계, 최첨단 의료장비 등을 강조, 소개하고 있다. 

홍보 브로슈어 ‘New Paradigm of Korean Medical Service’는 시각적으로 뛰어난 편집과 디자인을 통해 강동경희대학교병원만의 첨단 의료서비스를 효과적으로 표현하였으며, 고객이 이해하기 쉽도록 가독성을 중시하는 구성으로 브로슈어의 완성도를 높였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제10회 국제비즈니스대상(International Business Awards)은 전 세계 기업과 조직이 한 해 동안 펼친 경영, 성장, 홍보 등의 사업 활동을 15개 부문에 걸쳐서 평가하는 프리미엄 국제대회로, 비즈니스 분야의 오스카상으로 평가 받고 있다. 시상식은 오는 10월 14일 스페인에서 열린다. 

▲ 홍보동영상 메디컬파워
https://www.facebook.com/khnmc2006/app_3250435309008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