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한미약품, 성장기 건기식 ‘GF프리미엄’ 리뉴얼 출시

  • 입력 2014.09.25 15:00
  • 기자명 취재종합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미약품(대표이사 이관순)은 성장기 자녀를 둔 부모들에게 인기를 끌었던 ‘GF 주니어’를 ‘GF 프리미엄 칼슘비타민’으로 리뉴얼했다고 25일 밝혔다.

리뉴얼 된 ‘지에프 주니어 칼슘비타민’은 성장기에 필수적인 칼슘과 비타민, 아연이 이상적으로 함유돼 건강하고 균형있는 뼈 형성에 도움을 주는 건강기능식품이다.

특히, 이 제품에는 초유에 함유된 천연성장인자인 IGF-1(Insuline like Growth Factor-1)이 함유돼 있는데, 이 성분은 성장호르몬에 의해 분비가 촉진돼 연골세포를 증식시켜 뼈의 길이 성장 및 성장 속도에 도움을 준다.

이 밖에도 이번 리뉴얼을 통해 비타민은 하루 섭취 권장량을 충족시켰으며, 과일 농축액 5종, 채소농축액 11종 등 부원료를 추가하여 다양한 미네랄과 무기질 종류의 영양소도 함께 섭취 할 수 있다.

GF 프리미엄 칼슘비타민은 240정 단위 2개입으로 포장돼 있으며, 240정 낱개포장 구매도 가능하다. 제품은 약국 전문 영업•마케팅 회사 온라인팜(대표이사 남궁광)을 통해 전국 약국에 공급되며,  유통 이력 추적이 가능한 RFID가 부착돼 소비자들이 안심하고 제품을 사용할 수 있다.

한미약품 관계자는 “서구화된 식습관과 수면시간이 부족한 아이들, 운동량이 적은 아이들에게 권할 수 있는 제품”이라며 “성장기 건강기능식품 No.1 브랜드를 지속 강화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엠디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