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파마리서치프로덕트, 병원용 피부힐링 화장품 리쥬란코스메틱 발매

파마리서치프로덕트에서 피부힐링 화장품으로 새로운 도전장

  • 입력 2015.10.25 18:47
  • 기자명 이엠디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파마리서치프로덕트(대표이사 정상수)가 리쥬란 브랜드로 병원용 피부힐링 화장품을 발매 한다고 21일 밝혔다.

리쥬란코스메틱이라는 새로운 브랜드로 각 제품은 리쥬란컨센트레이트, 리쥬란모이스처라이저, 리쥬란선스크린, 리쥬란힐링크림 등 4종 세트이다.

인체 유해성분을 배제한 7Free(파라벤, 에탄올, 인공색소, 인공향, PEG계 화합물, 석유계 유해성분, EDTA 등) 제품으로 인체 유해한 성분을 배제하여 피부 자극을 최소화 하였으며, 핵심 성분인 c-PDRN이 피부 내부 구성물질을 균형있게 생성시켜 피부힐링을 도와준다.

회사 관계자는 “이번 리쥬란코스메틱의 발매는 병원 피부미용시장에 "리쥬란힐러"에 이은 또 하나의 제품을 선보이는 것으로 병원에서 "리쥬란힐러" 시술 후 홈케어용으로 시술과 시술 사이에 환자의 자가 관리를 도와주어 "리쥬란힐러"의 효과 증대 할 수 있는 피부 힐링제품으로 기획하였다.”고 전했다.

리쥬란코스메틱 4종은 ㈜파마리서치프로덕트의 화장품 핵심원료인 c-PDRN을 미국의 유기농 화장품 제조사(FDA 유기농 화장품제조 인증업체)에 공급하여 제조한 화장품으로 리쥬란컨센트레이트는 주름지고 노화된 피부 관리를 위해 피부 유효성분을 고농축으로 함유한 에센스이며, 리쥬란모이스처라이저는 잔주름이 생기기 쉬운 피부의 피부 보습 및 항산화기능이 우수하다.  리쥬란썬스크린은 자외선차단 기능성으로 SPF 50+, PA+++로 백탁 현상 없이 자외선으로부터 민감한 피부를 보호하는 자외선 차단제이다.

또한 리쥬란힐링크림은 민감하고 노화된 피부를 생기있게 하고, 수분과 영양을 공급해 주는 힐링크림이다.

구입은 리쥬란 시술을 하는 병의원에서 가능하며, 병의원 전용 제품인 만큼 상담을 통하여 피부에 대한 진단 후 구매하는 것이 좋다.

문의전화 : 070-8039-1493(파마리서치프로덕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