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그랜드 하얏트 서울, 아이스링크 프러포즈 패키지 선봬

  • 입력 2016.12.14 10:41
  • 기자명 이경호 기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 도심을 한 눈에 감상할 수 있는 아름다운 야경과 수만 개의 반짝이는 전구, 은빛 아이스링크 위에서 즐기는 스케이팅으로 서울의 겨울 명소로 사랑받고 있는 그랜드 하얏트 서울의 아이스링크. 특히 이곳에서 펼쳐지는 하루 한 커플만을 위해 마련되는 프러포즈 이벤트는 누구나 꿈꿔왔던 환상을 눈앞에서 실현시켜주는 아이스링크만의 백미이다.
 
아이스링크 프러포즈는 아이스링크 영업 종료 이후 오직 한 커플을 위해 진행된다. 하늘에 금수를놓듯 아이스링크 주위를 환하게 밝히는 꼬마전구 조명은 프러포즈 이벤트를 더욱 낭만적으로 만들어준다.

아이스링크 프러포즈 패키지는 그랜드 하얏트 서울 플로리스트가 준비한 부케, 샴페인과 케이크가 준비된 프러포즈 테이블 셋업, 은빛 아이스링크 위에 사랑의 메시지를 담아낼 수 있는 특별 라이팅 이펙트, 프러포즈 음악 선택 등의 혜택을 포함한다. 특히, 프러포즈 이벤트 이후 커플 스파 트리트먼트 혜택도 선택 이용가능하다.

더 스파에서 이용할 수 있는 혜택은 커플 스위트 룸에서의 1시간 전신 바디 마사지로 그날의 바디 컨디션에 따라 근육이완에 좋은 진저 머슬 릴리즈(Ginger Muscle Release), 숙면 효과에 좋은 딥 스립(Deep Sleep), 휴식 및 디톡스 효과의 클래식 아로마테라피(Classical Aromatherapy) 중에 선택할 수 있다. 모든 스파 프로그램은 관리 전 혈액 순환을 도와줄 호텔내 프라이빗 사우나 이용부터 시작된다. 이후 스파 트리트먼트 룸에서 심신 안정을 도와줄 인할레이션, 아로마 오일을 도포한 부드러운 마사지, 다과 및 따뜻한 차를 마시는 휴식시간 순으로 이어진다. 
 
그랜드 하얏트 서울의 아이스링크 프러포즈 이벤트는 이벤트 전담팀과의 사전미팅을 통해 신부가 원하는 최고의 프러포즈를 기획할 수 있으며, 프러포즈 이벤트는 2017년 2월 28일부터 이용가능하다.
 

저작권자 © 엠디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