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메디폼H뷰티, '뷰티습관 소문내기·인증샷' 이벤트 진행

  • 입력 2017.07.31 12:24
  • 기자명 신영인 기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 먼디파마의 얼굴 및 노출부위에 사용하는 습윤밴드 메디폼 H뷰티는 ‘뷰티습관 소문내기&인증샷’이벤트를 진행한다고 31일 밝혔다.

31일부터 다음달 20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페이스북이나 인스타그램 등 개인 SNS에 아래 2가지 미션 중 하나만 참여해도 응모가 가능하다.

첫번째 미션은 나만의 얼굴 트러블 관리 노하우를 올리는 ‘나만의 뷰티습관 소문내기’이벤트다. 얼굴의 작은 상처나 피부트러블로 인한 상처가 났을 때 본인만의 케어 방법을 페이스북이나 인스타그램에 인증샷과 함께 전체공개로 업로드하면 자동 응모된다. 응모할 때는 해시태그 #메디폼 #메디폼H뷰티 #메디폼뷰티걸을 필수로 입력해야 한다.

두번째 미션은 메디폼 H뷰티 걸을 찾아서 인증샷을 올리는 ‘뷰티 걸을 찾아라’인증샷 이벤트이다. 버스 정류장 광고판이나 가까운 약국을 방문해 메디폼 H뷰티 걸을찾아 인증샷을 올리면 된다. 특히 응모글을 남길 때는 베벨링 공법으로 가장자리가 얇아 피부에 잘 달라붙고 티가 잘 나지 않는 메디폼 H뷰티의 제품 특징을 잘 살리면 더욱 좋다. 위의 미션과 동일하게 개인 SNS에 전체공개로 글을 올리고 필수 해시태그도 작성하면 자동 응모된다.

미션을 수행하여 이벤트에 참여한 사람 중 추첨을 통해 선정된 300명에게는 커피 기프티콘을 증정할 예정이다. 당첨자 발표는 1차 8월 9일, 2차 8월 16일, 8월 23일 3차례에 걸쳐 발표하며, 당첨자 발표는 메디폼 H뷰티 제품 홈페이지에서 진행된다. 선정된 당첨자는 개인 SNS를 통해 연락을 할 예정이며, SNS 연락 후 1주일 이내 회신이 없을 경우 당첨이 취소 될 수 있다.

메디폼 H뷰티는 상처부위 분비물을 흡수하고 상처를 보호하는 메디폼 제품 가운데 하나로 작고 얇은 원형으로 만들어져 여성들이 사용하기 편리하다. 특히 비스듬히 자르는 기법인 베벨링 공법으로 가장자리를 얇게 해 피부에 잘 달라붙고 부착 후에도 기존 제품에 비해 눈에 잘 띄지 않는다.

이벤트를 기획한 한국 먼디파마의 메디폼 H뷰티 담당인 진준호 PM은 “이번 이벤트는 뷰티에 관심이 많은 젊은 여성들을 중심으로 다양한 메디폼 H뷰티 활용 노하우나 얼굴부위 상처관리 방법을 공유하는데 주력할 예정”이라며 “얼굴이나 노출부위에 붙여도 잘 티가 나지 않고, 상처를 외부 오염으로부터 방지하고 보호하는 메디폼 H뷰티의 제품력을 알리는데 큰 역할을 할 것으로 보인다”고 강조했다.

한편 메디폼은 빠르게 상처의 진물을 흡수하고 적절한 습윤환경을 제공해 상처를 효율적으로 관리해준다. 진물흡수력이 높은2 폼 타입부터 노출 부위에 사용하는 하이드로콜로이드타입의 메디폼H, 방수 및 굴곡 부위에 사용하는 메디폼 리퀴드, 얼굴 및 노출 부위에 사용하는 메디폼H 뷰티, 인기 캐릭터를 활용한 메디폼H 주니어 등 다양한 제품 라인업을 갖추고 있어 상처 타입에 따른 맞춤 선택이 가능하다.

저작권자 © 엠디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