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파크 하얏트 부산 파티세리, 추석 선물 세트 출시

  • 입력 2017.08.29 11:22
  • 기자명 이경호 기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파크 하얏트 부산의 파티세리는 민족 대명절 추석을 맞아 소중한 분들께 따뜻한 감사의 마음을 전할 수 있는 품격있는 추석 선물 세트를 선보인다고 29일 밝혔다.

최고의 품질을 자랑하는 이번 추석 선물 세트는 육류 세트, 해산물 세트, 수제청 세트, 베버리지 세트, 레스토랑 바우처로 마련해 받는 분의 취향에 따라 다양하게 선택할 수 있다.

육류 세트는 항생제를 쓰지 않고 비육시켜서 누린내가 나지 않는 투플러스 등급의 안동 한우를 사용한 프리미엄 한우 갈비 세트, 안심과 등심을 동시에 맛 볼수 있는 프라임 티본 스테이크 세트, 1%만 나올 수 있는 최상위 부위인 토마호크 스테이크 세트 총 세가지이며, 갈비 세트에는 갈비 소스, 광양소스, 트러플 소금이 포함되고, 스테이크 세트에는 갈비 소스, 데미글라스 소스, 바바리안 머스타드가 포함된다.

해산물 세트는 신선한 완도산 전복으로만 구성된 완도 전복 세트이다. 일본산 사케에 장시간 조려 익혀서 잡내를 없애고 은은한 사케의 향을 더해 쫄깃한 식감을 얻을 수 있는 전복과 대파, 다시마가 함께 제공된다. 국내산 생강, 꿀, 대추 등을 월악산 꿀에 절여 만든 세가지 청으로 구성된 수제청 세트는 합성 첨가제와 방부제를 사용하지않은 클래식한 천연청이다.

깊은 풍미를 자랑하는 프리미엄 베버리지 세트는 호주 와인 세트, 프랑스 와인 세트, 이탈리아 와인 세트. 일본 사케, 소주 세트로 구성되며, 와인과 샴페인은 개별 셀렉션으로도 이용 가능하다. 레스토랑 바우처는 모두 2인 기준으로, 다이닝룸, 리빙룸, 라운지 바우처로 준비했다.

한편 파크 하얏트 부산의 고급스러운 포장 서비스와 함께 제공되는 추석 선물 세트는 9월 11일부터 29일까지 제공되며, 유료 배송 서비스는 9월 18일부터 28일까지 이용 가능하다. 가격은 5만 5천원부터 36만 원까지이며 (세금 포함), 25만 원 이상 구매시 배송비는 무료이다.

저작권자 © 엠디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