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환절기, 부분 각질을 긴급하게 잠재워주는 잇 아이템

  • 입력 2017.09.21 14:07
  • 기자명 최경숙 기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어느 덧 여름이 가고 가을이 왔다. 가을 환절기에는 급격한 온도차와 찬바람으로 인해 피부가 예민해지고 미세먼지, 황사 등으로 피부 각질 쉽게 쌓을 수 있어 관리가 필요하다. 특히 얼굴, 몸 중에서도 각질이 많이 생기고 눈에 잘 띄는 입술, 코, 손톱 등의 부위는 쉽고 간편한 각질 관리 아이템으로 편리하게 케어할 수 있어 소비자들에게 주목을 받고 있다.

올리브 오일 등 식물 성분으로 건강하게 입술 각질을 케어해주는 립 크림, 휴대가 간편하도록 동그란 솜으로 수정 클렌징과 각질 제거가 가능한 아이템, 네일숍에 가지 않아도 집에서 간편하게 큐티클 및 각질을 관리할 수 있는 제품 등 각질이 많이 쌓일 수 있는 신체 부위의 각질 제거를 도와주는 아이템을 소개한다.

◆ 스페인산 올리브 오일이 각질 없이 촉촉한 입술로 케어, DHC '립 크림'

입술은 피지선과 땀샘이 없어 쉽게 건조지기 때문에 갈라지거나 각질이 자주 생긴다. 촉촉하고 건강한 입술을 위해서는 각질을 손으로 뜯지 않고 립밤 등으로 입술의 유수분 밸런스를 유지하고 각질을 잠재워 보호해 주는 것이 좋다.

 DHC '립 크림'은 스페인산 올리브 오일을 주 성분으로 알로에베라잎 추출물, 비타민E 등 자연 성분만을 함유해 민감한 입술에도 자극 없이 사용할 수 있으며 끈적임 없이 촉촉하게 마무리된다. 무향료, 무색소의 식물 트리트먼트 효과가 있는 입술 전용 크림으로 촉촉하고 건강한 입술로 만들어 각질 없이 촉촉한 입술로 케어해준다. 립스틱을 바른 후에 사용하면 윤기를 더해 주는 것은 물론, 바로 위에 덧발라도 겉돌지 않고 립스틱 본연의 색이 무너지지 않아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다.

◆ 간단한 방법으로 수정화장 클렌징 및 각질을 관리할 수 있는 얼라이브랩 '코튼캔디볼'

밤낮 온도차로 피부가 예민해지고 건조해지는 환절기에는 오후가 되면 화장한 피부가 들뜨고 각질이 올라오기 쉽다. 오후에 올라온 특히 콧방울 옆 등 부분 클렌징과 각질 제거를 도와주는 아이템으로 수정화장 클렌징 후 메이크업을 수정해주는 것이 좋다.

얼라이브랩(ALIVE:LAB)의 '코튼캔디볼'은 간단한 방법으로 수정화장 클렌징은 물론 각질과 피지, 블랙헤드를 관리할 수 있게 도와준다. 화장품을 가득 머금고 있는 동그란 솜을 이용해 급한 수정화장이나 잘 뜨는 메이크업, 넓은 모공, 각질, 피지 등의 고민을 해결할 수 있다. 블랙헤드를 말끔히 청소해주는 글라이콜릭애씨드와 피부를 진정시켜주는 수세미오이열매 성분이 함유되어 있으며 잔여물 없이 깨끗하고 부드러운 100% 순면을 사용해 민감한 피부에도 자극이 없다. 화장 전이나 저녁 세안 후 피부결을 따라 부드럽게 닦아 내주거나 수정화장 시 고치고 싶은 부분을 간단하게 닦아내면 된다.

◆ 집에서 네일 받은 듯 건강하고 깨끗한 손톱으로 케어, 스킨푸드 '파인 넛 캡슐 세럼 네일&파인 넛 아하 큐티클 트리트먼트'

얼굴의 각질 관리도 중요하지만 눈에 잘 띄는 손톱 각질도 특별한 관리가 필요하다. 집에서도 쉽고 간편하게 네일숍에 가지 않아도 큐티클 제거 및 각질을 관리를 도와주는 제품으로 틈틈이 관리하는 것을 추천한다.

스킨푸드는 '파인 넛 캡슐 세럼 네일'과 '파인 넛 아하 큐티클 트리트먼트'는 집에서 네일 케어 받은 듯 건강하고 깨끗한 손톱으로 가꿔준다. ‘파인 넛 캡슐 세럼 네일’은 캡슐이 톡톡 터지면서 건강하고 촉촉한 손톱으로 가꿔주는 캡슐 세럼으로 해송자 추출물이 손톱과 손톱 주변에 영양을 공급해주고 컬러 캡슐이 터지면서 수분 공급, 브라이트닝, 피부 탄력, 각질 관리에 도움을 줘 건강하고 촉촉한 손톱으로 가꿔준다. ‘파인 넛 아하 큐티클 트리트먼트’는 큐티클 제거에 탁월한 아하 성분이 함유돼 있어 손톱 주변의 불필요한 큐티클 제거를 도와주는 제품이다. 살을 뜯거나 잘라낼 필요 없이 손톱 주변에 발라 흡수시켜주면 큐티클을 녹여주어 깔끔하고 매끄러운 손끝으로 관리하는데 도움을 준다.

저작권자 © 엠디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