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LIFE 뷰티
언니는 살아있다 김주현, 잡티 하나 없는 무결점 피부 공개

배우 김주현이 매거진 '여성동아' 10월호를 통해 청초한 분위기의 화보를 공개해 화제다.

이번 화보에서 김주현은 기존 ‘언니는 살아있다’의 강하리의 씩씩하고 당당한 모습과는 다른 청순하고 여성스러운 이미지를 선보이며 김주현만의 독보적인 매력을 과시했다.

특히 투명한 햇살 같은 김주현의 잡티 하나 없는 깨끗한 피부가 그녀의 사랑스럽고 청초한 분위기를 돋보이게 해 눈길을 끌었다.

자고 나면 더 예뻐진다는 김주현은 인터뷰를 통해 바쁜 촬영 스케줄 속에서도 피부가 지치지 않도록 하는 탄력 나이트케어 비법을 공개하기도 했다. 즐겨 사용하는 제품은 모두 아이소이 제품으로, 보습뿐만 아니라 미백과 주름 개선 효과까지 인증 받은 멀티 크림인 불가리안 로즈 인텐시브 에너자이징 크림과 메마른 피부에 강력한 수분을 전달하는 고강력 압축 보습제 불가리안 로즈 모이스춰라이ZIP 제품이다.

20대 못지 않은 피부결과 윤기를 자랑하는 김주현은 “워낙 피부가 건조해서 주름이 쉽게 생겨 환절기에는 팩 하듯이 탄력 크림을 듬뿍 바르고 잔다”며 “압축 보습제로 나온 불가리안 로즈 모이스춰라이ZIP은 가벼운 튜브 타입이라 촬영 때 가지고 다니면서 메이크업이 들떠 복구가 안될 때 긴급 케어용으로 관리한다”고 뷰티 팁을 전했다.

한편 김주현의 더 다양한 화보와 인터뷰는 ‘여성동아’ 10월호에서 만나볼 수 있다.

이경호 기자  emd@mdjournal.net

<저작권자 © 엠디저널,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경호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