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2018 대한민국 가치경영 대상 (유)매나테크코리아’

글리코뉴트리션 기술로 고객만족 실현

  • 입력 2018.04.05 16:08
  • 기자명 신영인 기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유)매나테크코리아(대표 박용재)는 글로벌 웰니스 기업인 매나테크의 한국지사다. 2004년 국내에 진출한 이 회사는 2009년 박 대표 취임 이후 8년간 연평균 100억 원의 매출성장을 기록, 전 세계 26개 지사 가운데 눈부신 매출 성장률을 보이며, 일본, 홍콩, 대만 등을 포함한 아시아지역 총괄 본부로 활약하고 있다.

매나테크의 베스트셀러는 단연 ‘어드밴스드 앰브로토스®’이다. 이 제품은 1996년 매나테크가 세계 최초로 글리코뉴트리션의 조성물인 ‘앰브로토스® 복합물’에 대한 특허 획득을 계기로 출시된 제품으로, 현대인들이 음식만으로는 섭취하기 힘든 글리코 영양소를 제공하고 있어 전 세계에 인기리에 판매되고 있다.

최근 매나테크는 독자적인 포뮬라로 배합한 발효홍삼 ‘진맥스’를 포함해 건강한 커피 ‘글리코카페’ 등 건강기능식품과 스킨케어 브랜드 ‘루미노베이션’과 안티에이징에 탁월한 ‘루미노베이션 프리미엄’을 잇따라 론칭했다. 루미노베이션의 경우 글리코뉴트리션 기술을 스킨케어에 접목한 파이토글리코(Phyto Glyco™) 솔루션을 적용했다.

이는 매나테크가 특허기술을 다각화하는데 성공한 사례로 꼽히며 소비자들로부터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박용재 매나테크코리아 대표이사 겸 아시아 총괄 사장은 “앞으로도 독보적인 제품과 기술력을 바탕으로 소비자의 신뢰에 보답 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엠디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