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고무장갑 브랜드 ‘마미손’ 콜라보레이션 공개 임박

  • 입력 2018.12.14 17:06
  • 수정 2018.12.14 17:11
  • 기자명 강지명 기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엠디저널] 지난 9일 대한민국 대표 고무장갑 브랜드 마미손이 공식 SNS를 통해 콜라보레이션 이벤트를 공지했다.

11월 콜라보레이션 예고로 궁금증을 일으켰던 마미손은 SNS 이벤트를 통해 콜라보레이션 파트너 업종을 4가지로 압축했다. 이벤트는 콜라보레이션 업종을 맞추는 것으로 진행되며 선택지는 게임, 뮤직, 음식, 패션 총 4가지로 이뤄져 있다.  해당 이벤트는 댓글을 통해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으며16일까지 참여 가능하다. 당첨자 발표는 오는 17일이다.

마미손은 이번 이벤트를 통해 총 3번의 콜라보레이션이 진행될 예정임을 밝혀 화제가 되고 있다.

지난 29일 12월 초 콜라보레이션 기념 이벤트, 12월 중순 콜라보레이션 프로모션를 공지했던 것에 맞춰 발표된 이벤트로 12월 중순에는 콜라보레이션 프로모션이 진행될 예정이다.

활발한 소통과 콘텐츠로 많은 SNS 유저들의 관심을 받고 있는 마미손 공식 페이지는 어떤 브랜드와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하는지 어떠한 정보도 밝히지 않아 많은 네티즌들의 관심이 쏠리고 있다.

또한 마미손은 신제품 ‘숨쉬는 기능성 백’을 출시해 각종 온라인, 오프라인 매장에서 판매 중에 있다. 신제품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 SNS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과연 마미손의 이번 콜라보레이션 선택은 어떤 곳일까(사진제공: 마미손)
과연 마미손의 이번 콜라보레이션 선택은 어떤 곳일까(사진제공: 마미손)
저작권자 © 엠디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