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페미닌 & 모던 스타일로 매력발산! 여성의류쇼핑몰 ‘앰버바닐라’

  • 입력 2019.01.11 12:48
  • 기자명 노은영 기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 단체에서 20, 30대 직장인 여성을 상대로 조사한 결과 의외로 많은 여성들이 늘 입던 패턴으로 매일 비슷하게 옷을 입는 것으로 밝혀졌다.

매일 똑 같은 답답하고 지루한 일상 속에서 여성들의 주요 관심사이기도 한 패션에 조금만 관심을 갖고 남들보다 조금 더 스타일리쉬한 코디에 도전해 본다면 우리의 일상은 한층 더 즐거워질 것이다.

여성의류쇼핑몰 엠버바닐라는 ‘페미닌&모던’을 기본적인 컨셉으로 여성스러움과 시크함을 다 가지고 있는 룩을 소개하고 있다. 퀄리티가 우수한 의류만 고집하며, 기본 티셔츠도 원단을 꼼꼼히 따지며 합리적인 가격을 제안하며 높은 인기를 얻고 있다.

평소 시도해보지 않았던 컬러나 패턴 등 평소와는 다른 약간의 포인트가 가미된 실루엣과 생각 못해본 의외의 조합으로 새로운 매칭을 해볼 수 있으면서도 너무 부담스럽지 않은 선에서 다양한 시도를 해 볼 수 있는 룩을 제안하면서 새롭게 주목 받고 있다.

앰버바닐라 관계자는 “인터넷으로 옷을 구매하다 보면 상품은 날개 돋친 듯 팔렸지만 상품평에서 평가가 좋지 않는 이면을 자주 목격했습니다. 질이 나쁜 의류에 그럴싸한 사진으로 가격대비 정말 괜찮은 상품처럼 현혹시켜 실망시키는 경우를 만들지 않으려고 합니다. 옷의 컨디션도 솔직하게 가격도 솔직하게 소비자를 속이지 않는 경영을 하고 싶다”고 전했다.

현재 앰버바닐라에서는 다가오는 연말연시 시즌을 더욱 즐겁게 해줄 이벤트가 진행될 예정이며, 이 외에도 매 시즌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되고 있다.

저작권자 © 엠디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