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엠디저널] 엠디 프레스티지 어워드는 공급과 수요 모두에서의 바람직한 개선을 목표로 합니다. 좋은 브랜드가 더 많이 알려진다면 더 많은 소비자가 좋은 브랜드를 이용할 수 있기에 상하좌우 선순환이 이뤄질 것입니다. 소비자의 만족과 브랜드 가치 향상을 동시에 취하기 위한 다채로운 지원과 혜택을 아끼지 않을 것입니다. 세상을 이롭게 만들고 있는 브랜드, 타 브랜드에 모범이 될 수 있는 브랜드, 기술력은 충분한데 알려지지 않아 고민하는 브랜드는 더 성공할 자격이 있습니다.
본 어워드는 MD가 선정하고, 수요자의 선택권리와 니즈에 선정 기반을 두어
각 부분별 어워드를 구분·운영합니다.
엠디 프레스티지 어워드는 다음과 같은 절차로 추진됩니다.
본 행사의 일정은 예고 없이 변경될 수 있으며, MD Journal의 ㈜헬스투유와 ㈜엠디가 주관하며, MD daily, 건강소비자연대, 한국헬시에이징학회, 한국온라인홍보협회, ㈜허블스페이스, 헬스컨슈머㈜가 함께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