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HEALTH 학회&학술
한양대학교구리병원 ‘온라인 학술 심포지움’ 개최

한양대학교구리병원(병원장 한동수 )이 10월25일 ‘개원25주년 기념 온라인 학술 강좌(제20회 한양대학교구리병원 개원 연수강좌)’를 개최한다.

올해 20회를 맞는 연수 강좌는 코로나 19로 인해 정부에서 시행하고 있는 사회적 거리 두기에 동참하고, 참석자들의 안전을 고려하여 온라인 강좌로 진행된다.

세부일정은 총 8개의 강좌로 ▲중간 대장암의 원인과 예방(소화기내과 은창수 교수) ▲골다공증의 치료(내분비대사내과 홍상모 교수) ▲복부초음파의 보험기준과 적정 영상(영상의학과 조용서 교수) ▲코골이, 수면무호흡(이비인후과 정진혁 교수) ▲내과가 안과를 만났을때(안과 조희윤 교수) ▲또래보다 작은아이 또래보다 큰 아이(소아청소년과 양승 교수) ▲치매치료, 과거, 현재, 미래(신경과 고성호 교수) 등의 순서로 진행된다.

 한동수 병원장은”이번 한양대학교구리병원 개원25주년 학술 심포지움은 다양한 임상경험을 가진 의료진의 실용적인 내용으로 준비하였다”며,”정성껏 준비한 강좌가 개원의들의 진료 활동에 보탬이 될 수 있는 기회가 됐으면 한다”고 말했다.

참가자들에게는 대한의사협회 평점 4점이 부여되며, 자세한 문의사항은 한양대학교구리병원 수련교육부 Tel)031-560-2761~2으로 문의하면 된다.

진혜인 기자  emd@mdjournal.net

<저작권자 © 엠디저널,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진혜인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