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프리미엘의원 광화문점, 정밀한 상담을 기반 개인맞춤 치료 중요성 강조

  • 입력 2021.11.01 12:17
  • 기자명 노은영 기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인간이라면 거스를 수 없는 현상인 노화로 인해 신체 곳곳에 변화가 생기는데 특히 피부는 주름과 탄력 저하 등 노화 현상이 가시적으로 나타난다. 이러한 현상을 개선시키기 위해 피부과를 내원하는 이들이 늘고 있다. 그리고 이러한 수요에 맞춰 노화현상 개선을 위한 다양한 시술이 속속 생겨나고 있으며, 치열해진 경쟁 속에서 가격 경쟁력만을 내세우는 병원들로 인해 시술 불만족 더 나아가 부작용으로 고생하는 이들이 적지 않다.

2020년 10월 개원한 프리미엘의원 광화문점은 피부, 20대는 주로 여드름 치료 30~40대는 리프팅, 색소 치료에 대한 니즈가 높다. 특히 이 병원에는 3040 여성고객이 대부분인데, 주로 노화로 인한 현상을 개선하기 위해 내원하고 있다. 이들은 노화로 인해 처음 피부과에 내원한 경우가 많아 필러 시술 대신 초음파와 고주파 리프팅 레이저 시술을 통해 안티에이징 효과를 내는 시술을 선호한다.

프리미엘의원 광화문점은 정밀 상담을 통해 고객이 치료를 하고자 하는 원인을 파악하고 이를 해결하기 위해 정확한 치료 계획을 수립해 맞춤치료를 제공한다.

사람의 얼굴은 저마다 생김새가 다르듯 얼굴을 구성하는 뼈, 근육, 지방, 피부도 제각각이다. 리프팅, 보톡스 주사 및 필러시술은 이러한 각 부위를 교정하는 것이다. 우리의 얼굴은 건축물처럼 여러 구조물에 의해 구성되어 있고 이 구조물들은 상호 연계되어 있다. 이처럼 각각의 안티에이징 시술 또한 상호 연계성을 가지고 있어 시술별 우선순위가 있으며, 시술 주기, 주입 용량 등을 고려한 고객의 특성에 맞는 맞춤형 시술이 필요하다.

뿐만 아니라, 프리미엘의원 광화문점은 안전한 시술을 위해 울쎄라, 고주파 리프팅 장비인 튠페이스, 티타늄 등의 장비를 이용해 타이트닝, 리프팅 시술 시 환자의 맞춤 디자인을 통해 시술 결과의 만족도를 높이고 있다. 이외에 선택적 지방파괴가 가능한 3D초음파 튠바디, 튠라이너를 보유하고 있다.

특히 최근에 출시된 화이트닝과 타이트닝, 리프팅 효과를 동시에 누릴 수 있는 티타늄 리프팅을 조기에 도입해 동양인의 연령과 유형별 특성에 따른 최적의 프로토콜 수립을 위한 연구도 진행하고 있다. 이에 티타늄리프팅 교육센터로 지정되어 운영중이다. 더불어 에스티팜에서 출시한 스킨부스터인 큐티셀의 자문의로 활동하며 프로토콜 수립 및 임상연구 학회활동을 하고 있다.

더불어 필러 시술 시 과한 양의 주입을 지양하고 필요한 부위에 적절한 용량을 배분하여 자연스럽게 아름다워지는 결과를 낸다. 덧붙여 시술 후 발생할 수 있는 잠재적 불편사항을 구두 및 문자메시지로 안내하고 있으며, 시술을 한 다음날에는 시술 후 문제가 없는지 유선을 통해 확인하는 과정을 거친다.

프리미엘의원 광화문점의 지선민 대표원장은“본원에는 피부미용 시술이 처음이거나 시술에 대한 거부감이 많고, 대형병원에서 시술을 진행한 결과에 불만족, 불편함을 경험한 고객이 찾고 있다”면서“동일한 시술도 시술 순서, 개인의 피부상태와 노화 정도에 따라 전혀 다른 결과가 나타나기도 하며, 유지기간, 효과에서 불만족스러울 수 있다. 이에 자신에게 맞는 진료와 치료계획을 수립하는 병원을 선택해야 한다. 더불어 병원에서 의료진과 충분히 상담한 후 어떤 시술이 먼저 선행되는지 파악하는 것 또한 중요하다. 무엇보다 당장의 가시적인 효과를 위해 안전을 등한시하면 안된다”라고 강조했다.

한편, 프리미엘의원 광화문점은 환자에게 필요한 시술을 전 처치, 시술, 후 처치까지 1인실로만 이루어진 독립된 한 공간에서 끝낼 수 있는 원스톱 의료 시스템을 구축했다. 이에 환자는 시술 중에도 자신의 다양한 고충을 의료진에게 쉽게 풀어놓을 수 있다. 뿐만 아니라, 피부 미용 치료의 특성상 통증을 수반한 시술이 많은데, 통증으로 인한 스트레스를 최소화할 수 있도록 편안한 환경을 도모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더불어 언택트한 시스템을 운영하고자 예약제로 운영하고 있으며, 부득이 예약 없이 내원하는 경우 최대한 접촉되지 않도록 분리된 공간에서 대기하도록 하고 있다. 대기실을 넓게 설계하여 대기고객 간 접촉을 최대한 피하도록 했으며, 분리형 칸막이 대기공간을 설계 시에 반영했다. 매일 전실에 소독을 실시하고 있으며 실시간 자동 환기 공조시스템과 공기청정기를 가동해 내부공기 청결에 심혈을 기울이고 있다. 더불어 감염병으로부터 안전한 시술을 위해 전 직원 페이스 쉴드 착용 및 손 소독 등 방역당국의 지침을 준수하고 있다.

저작권자 © 엠디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