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건협, 부산시민을 위한 ‘행복나눔음악회’ 개최

  • 입력 2012.11.14 00:00
  • 기자명 emddaily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L]관리협회(회장 조한익, 이하 건협)는 오는 11월 14일(수) 오후7시,부산 영화의 전당 하늘연극장에서 부산시민들과 함께 하는 ‘행복나눔음악회’를 개최한다.

이번 행사에는 조한익 한국건강관리협회장의 부산시민을 위한 건강강좌를 비롯하여 천재바이올리니스트 박지혜의 감동적인 무대, W 필하모닉 오케스트라와 3인3색(뮤지컬배우 홍지민, 국악인 오정해, 째즈보컬 웅산)의 웅장하면서도 흥겨운 무대를 선보일 예정으로 부산시민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다.

건협은 1964년에 창립되어 지난 50년간 국민의 건강증진을 통한 삶의 질 향상을 목표로 국민건강생활실천을 위한 보건교육과 질병조기 진단 및 질병위험인자를 찾아내는 건강검진 그리고 질병위험군에 대한 질병예방사업을 펼쳐 가고 있는 보건의료기관으로

건강수명시대를 맞이하여 건강과 문화가 하나 되는 새로운 패러다임의 건강문화를 열어 가고자 ‘행복나눔음악회’을 준비하게 되었다.

조한익 회장은“건강이란 건강한 육체와 더불어 건강한 정신이 동반되어야하는 것으로 음악 등 문화적인 체험이 정서적인 안정과 마음의 평온에 가장 효과적이다.”라며,“앞으로도 건협이 앞장서서 건강한 육체와 정신이 함께하는 다양한 건강행사를 진행해 나가겠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