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한양대 구리병원,제9, 10대 병원장 이.취임식

  • 입력 2013.03.05 00:00
  • 기자명 emddaily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L]한양대학교구리병원은 지난 3월 4일 본관 12층 사랑의 실천홀에서 ‘제9, 10대 한양대학교구리병원장 이.취임식’을 개최했다. 이날 행사에는 박성수 한양대학교 의무부총장 겸 의료원장, 박문일 한양대학교 의과대학장을 비롯하여 주요 보직자와 많은 교직원들이 참석했다.

전임 김순길 병원장은 이임사에서 “지난 2년간 한양대구리병원이 고객에게 인정받고, 믿을 수 있는 병원, 마음까지 치유하는 병원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해왔다.”면서 “신임 김경헌 병원장과 모든 교직원들이 합심하여 한양대구리병원의 재도약을 이뤄주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이어 신임 김경헌 병원장은 취임사에서 “올해는 신관신축, 경영정상화 등 한양대구리병원이 이뤄야 할 일들이 많은 해이다.”라며 “환자에게 인정받고, 다시 찾을 수 있는 병원이 될 수 있도록 원장단을 비롯한 모든 교직원이 헌신하고, 노력해 주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박성수 한양대학교 의무부총장 겸 의료원장은 축사에서 “신임 김경헌 병원장님은 전임 김순길 병원장님의 뒤를 이어 한양대구리병원이 경기동북부 지역의 으뜸 병원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해 주실 분이다.”라며 “병원장님을 비롯한 모든 교직원이 사랑의 실천을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해주길 바란다”라고 말했다.